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요, 이번주 금요일에

친구와 함께 휴가를 내고 속초 맛집으로

유명한 제주왕왕숯불갈비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속초 여행에서 가장 맛있었던 집이라고

계속해서 다녀오자고 말을 하기에 3시간 정도

열심히 달려서 도착했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길이 막히지 않아서 여유롭게 달려왔어요.


오면서 설마 오늘 휴일은 아니겠지 하고 달려

왔는데 쉬는날은 아니었습니다, 2018년 5월

부터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이니 참고하세요.



가게 앞에 이렇게 대기실도 준비되었습니다.

주말이나 사람들이 몰릴 때는 엄청난 웨이팅

을 맛보게 된다고하네요, 친구도 여름에 왔을

때 웨이팅이 길었다고 했어요, 그땐 너무 더

워서 앞에 이마트 선풍기 코너에 가서 쉬다

왔다고 하네요.



평일에 애매한 시간에 와서 그런가 내부에는

손님들이 5팀 정도만 있었어요, 열심히 달려

와서 그런지 너무 배가 고픈 상태여서 어서

빨리 고기를 먹고 싶었습니다.



메뉴는 심플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돼지

생갈비, 양념돼지갈비, 돼지생삼겹살 입니

다. 저희는 양념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밑반찬이 정갈하고도 생각보다 많이 준비되서

나왔어요, 고기는 3인분으로 시작했습니다.


밑반찬도 다 맛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배고파서

고기가 나오기 전에 리필 받은 반찬도 있었어요.



군침을 돌게하는 양념갈비 녀석 이 날은 당일

치기로 다녀왔는데 이렇게 사진을 보니 또 먹

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평상시에는 삼겹살이

사랑이지만 가끔식은 이런 양념갈비가 너무

땡기기도하네요.



역시 고깃집에 방문했을 때는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는 친구가 사랑입니다, 열심히 친구는

굽고 저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각자 밥 한공

기랑 된장찌개도 시켜서 빨리 고기가 구워지

기를 바라면서 기도하고 있었어요.



고기를 먹을 때는 역시나 타이밍이죠, 절대로

고기가 끊겨서는 안됩니다, 계속 계속 먹을 수

있도록 미리 미리 고기를 올려서 준비합니다.


때깔이 너무 좋지 않습니까,



또 고깃집에서 빠지면 안되는 냉면도 주문하고

고기를 열심히 구워서 같이 먹었습니다, 냉면은

맛보기 냉면을 주문했는데 착오가 있으셨는지

일반 냉면이 나왔어요, 처음에 무슨 후식 냉면이

이렇게나 많이 나오는건가 싶었는데 계산할 때

보니깐 일반 냉면으로 나왔습니다.


냉면은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식초나

겨자를 첨가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약간의 매운

맛이 있어서 저는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

만 고기도 1인분 추가 한 상태여서 배가 정말 터

지는 줄 알았어요,


고기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사람들이 왜 여기

를 추천해주는 줄 알겠어요, 이 날 여기 간다고

하니깐 주변에서는 거기 고기 정말 맛있다고 말

씀해주셨는데 만족했어요, 사는 곳에서는 너무

멀지만 가끔씩 생각 날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속초에 여행을 오게 된다면 꼭 방문 할 예정입

니다.


역시 세상은 넓고 맛있는 음식은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도록 파이팅하면서 살아보겠습니다.



이건 속초로 내려가는 길에 너무 쾌적해서

사진 한 방 찍어봤어요, 너무 깨끗해서 마음

도 시원하게 뻥뻥 뚫리고 기분전환도 되고

너무 좋았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바로 앞에 있는 속초 해수욕장에

들려서 오랜만에 바다도 보고 파도소리도 듣고

사진도 찍고 돌아왔습니다, 속초 해수욕장에는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이런 느낌은

역시 겨울 바다만이 가지고 있는 감성이라고 생

각이 드네요,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