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괌 여행 중에 들렸던 식당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제목을 보고 들어

오신분들이라면 어떠 식당을 포스팅할지 이미

아록 계시겠죠? 오늘은 괌 투몬시내에 자리를

잡고 있는 하드락카페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시내 쪽에 계신분들이라면 걸어서 방문하셔도

상관없으시지만 차량을 갖고 가셔도 주차장이 있으

니 편하게 방문하셔도 되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숙소가 니코호텔이다 보

니 일단 항상 차를 타고 다녔습니다,


여행의 일정을 쇼핑으로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이

라면 시내 쪽에 숙소를 얻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라고 생각이 드네요.



하드락카페 같은 경우에는 60달러 이상 구매시

서비스료가 15%로 증가합니다, 한국에서는 상상

도 할 수 없는 일인데 괌에서는 상상을 할 수 있

는 일이 되어버렸네요, 그리고 하드락카페는 SKT

통신사 할인 메뉴가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카운터

쪽으로 가시면 따로 메뉴판을 받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 같은 경우에는 사진 아래에 있는 세트 메뉴를

주문했는 데 메뉴 구성은 티본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 맥주와 칵테일 둘 중 하나 선택입니다.



처음에는 스테이크만 파는줄 알았는데 햄버거도

판매를 하고 있으며 생각보다 많은 음식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다만 일반 식당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강하네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음료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죠? 메뉴판 사진이

많은데 이거를 다 올리면 너무 메뉴판만 소개

하는 글이 될 것 같아 여기서 멈추겠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주위를 둘러보고 사진을

찍는데 식당 가운데 바 부분 천장에 차량이 한

대 매달려있네요, 실제 차량인지 모형으로 만든

건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저 빨리 음식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먼저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네 샐러드는 소스도

맛이 별로였고 치즈가 무엇인가 구리구리한 향

이 강해서 저는 패스했습니다, 구린내가 나는

치즈는 아직 잘 먹지 못하기에 저 과자들만 먹

으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맥주 대신 선택한 허리케인이라는 칵테일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맛이 없습니다, 이게 무엇

인가 니맛도 아니고 내맛도 아닌 어중히 떠중히

맛에 베이스가 되는 술이 독한편이라 그런지 별

로 다른향과 맛을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아직 칵테일이랑은 친해지려면 멀었네요.


 

드디어 메인 음식이 나왔습니다.


흰쌀밥도 두둑하게 제공해주고 고기도 큼직

하니 맛있어 보이죠? 네, 맛은 없었습니다.


랍스터라고 나온 저것은 한 입 먹고 바로 패스

했습니다, 내 인생의 첫 랍스터가 이렇게 맛이

없다니 아쉬웠지만 나중에 맛집에서 먹는걸로

기약하며 고기를 먹어보기로합니다,


스테이크도 별로였습니다, 사실 이날에 처음에

주문했는 데 다른 스테이크가 나오고 배도 너무

고파서 한 50분 ~ 1시간 정도 기다렸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러다가 주문한 음식이 제대로

나왔는데 다 맛이 없었습니다, 괌에서 스테이크

드시려고 하시는거면 차라리 스테이크 전문점

찾아가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네, 저는 하드락카페에서 제일 맛있는 음식을

선택하라고 하면 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선

택하겠습니다,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후

식이고 주문이 잘못들어가고 오래 기다리게

해서 아이스크림 하나를 서비스르 제공해줬

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다른 음식들을 먹어보지 못해서

뭐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저 세트 메뉴는 아주 별로

인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방문을 하게 된다면 그때는

음식을 따로 따로 주문하고 싶네요, 여기저기 보니깐

립이나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이 상당히 많이 보였

거든요, 뭐를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서 세트 메뉴를

시킨거였는 데 그게 큰 화를 불렀습니다.



저기 오른쪽에서 금요일 ~ 화요일 오후 8시에

무료 라이브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니 신나는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은 미리 예

약을 하시거나 일찍 방문하셔서 자리를 잡고

계시길 추천드려요, 그래도 음식은 생각한 것

보다 맛이 좋거나 그런거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분위기나 이런 부분에서는 괜찮았습니다,

댓글